닮고 싶은 양세형의 웃긴 드립 ㅋㅋ

 

이건 뭐 좀 지난거지만

 

테이스티로드에 양세형이 나온 적이 있잖아요

 

거기에 김민정이랑 유라랑 나오는데 ㅋㅋㅋㅋ

 

그 이쁜 애들 앞에서도 그런 드립을 칠 수 있는게 너무 웃겼어요 ㅋㅋㅋㅋㅋㅋ

 

진짜 너무좋아

 

저번주인가 저저번주 무한도전에도 나와서 웃겨줬는데 ㅋㅋㅋㅋ

저는 그 양 형제가 너무 좋더라구요 ㅋㅋㅋㅋ

 

 

이래서 개그맨들이 미인을 얻나봐요ㅋㅋㅋㅋㅋ

 

(아 그렇다고 제가 미인은 아님 ㅋㅋ)

 

 

 

 

 

 

이건 무도에서 한 드립 ㅋㅋㅋㅋㅋㅋ

 

 

 

 

 

 

 

 

 

이거 너무 웃겼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공중부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Posted by 처룽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