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일본 귀신 몰카 레전드 리액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보셨어요???

 

유명한 영상인데 ㅋㅋㅋㅋㅋㅋ

 

여기에 나오는 여자분이 40대 성우에요 ㅋㅋㅋ

 

엄청난 동안인데 ㅋㅋㅋㅋ

 

진짜 하는짓도 애기같음 ㅋㅋㅋㅋㅋ

 

연기인지는 모르겠지만 ㅋㅋㅋㅋ

 

귀엽기도 하고 너무 웃겨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심심하거나 ㅋㅋㅋㅋ 웃고 싶을 때 이거 가끔 보는데 ㅋㅋㅋㅋㅋ

 

볼때마다 웃김 ㅋㅋㅋ

 

 

 

 

 

 

Posted by 처룽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