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맥을 마신 외국인들의 반응

 

 

소맥 맛있죠ㅋㅋㅋㅋㅋ

 

저는 맥주는 별로 안좋아하는데(맛이없음)

 

소주 타먹으면 또 괜춘하더라구요 ㅋㅋㅋㅋ

 

소주 먹기 힘든 날에는 맥주타면 또 꿀꺽꿀꺽넘어가고 ㅋㅋㅋㅋ

 

가끔 탄산 싫으면

 

소주에 홍기사 타먹으면 진짜 맛있어요

애플 존맛

 

 

외국인들은 맥주에 뭘 안섞어먹나봐요

 

신기했음

 

하긴 외국맥주가 그렇게 맛있다고 하던데

그냥 먹어도 맛있겠죠 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

삼성보다 더 대단하대 ㅋㅋㅋㅋㅋㅋㅋ

저사람 웃김

 

영국남자가 진짜 우리문화 잘 퍼뜨려주는 것 같음 ㅋㅋㅋㅋㅋㅋ

 

 

 

 

물론 다 맛있다고는 안하심 ㅋㅋㅋ

 

 

 

Posted by 처룽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