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소공포증 레벨.. 보기만해도 쫄깃함 ㄷㄷ

 

 

보셨던 분들도 많으실듯,, ㅋㅋㅋ

 

 

 

 

 

 

평민

 

조금 강한 염통과 믿음이 있다면 무난히 통과!

 

고소공포증이 진짜 심한사람은 이런곳도 못 올라간다고 하더라구요

 

외할아버지가 고소공포증이 진짜 심한데..

자동차를 타고 가도,, 다리위를 건너는 것 자체를 두려워하시더라구요,,

그래서 눈 꼭 감으심

 

반전인건 건축가이심.. ㅋㅋㅋ

건물 뚝딱뚝딱 지으심 ㅋㅋㅋㅋㅋㅋㅋ

지금도 별장 짓는데 ㅋㅋㅋㅋ

지을 땐.. 무서운지 모르겠대요 ㅋㅋㅋ

 

 

 

 

 

비범한 자

허공에 다리내놓고 밑에 보고 있기

 

와,, 다리 후들후들 ㅋㅋㅋㅋㅋㅋ

장난 아니겠네요

어지러워서 떨어질듯,,

 

 

 

광인

 

안전장비 장착하고 암벽에서 미친짓 하기

 

전 여기는 가능할 것 같아요

(말이라고 함부로 내뱉는 중ㅋㅋ)

 

안전장비가 튼튼하다면야.. ㅋㅋㅋ

 

 

 

 

천공의 정복자

몇백미터 상공 철탑 올라갔다 내려가기

 

 

할수는 있겠다만

몸에 힘이 엄청 들어갈 듯,,,

골로 갈까봐..

 

다리도 후들려서 삐끗하면 사망임..

 

 

 

 

자유인

 

바위 사이를 삼각대와 카메라와 봉지를 들고 뛰어넘어

사진 찍고 다시 제자로로 뛰어 넘어가기

 

안정장비가 없다면 절대 못함,,,

 

 

 

 

 

 

혁명가

 

와.. 이건 절대 못함... 절대절대;..

 

 

 

 

 

질주자

자전거 타고 암벽길 질주하기

 

이거 합성이죠??

 

 

 

 

 

영웅

빌딩옥상에서 저 자세로 30분 있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신 나가... 으.............

 

균형 못잡아봐,...

 

아자꾸 상상되네..

 

데스티네이션 같이.. 으으으으ㅡ

 

 

 

 

 

 

 

 

 

 

 

그리고,,,

 

 

 

 

 

 

 

 

 

 

레전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거 뭐임 ㅋㅋㅋㅋㅋㅋㅋ

 

 

 

 

Posted by 처룽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