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가성비 甲 음식

이마트에 노브랜드와 그,, 하나 더.. 피코크..

 

피코크는 조금 비싼 것 같던데 가성비 좋은 제품들도 있나보네요 ㅋㅋㅋㅋ

노브랜드는 확실히 저렴이같음,, ㅋㅋㅋ

가성비 쬲

 

쬲 ← 이거 뭔지 아세요???

 

저는 아직 이십대인데... 갈수록 모르는 단어가 많아져서 ㅠㅠㅠ

그리고 너무 이상한단어가 많아져서 괜히 세종대왕한테 죄송해요ㅠㅠ

 

근데 쓰는게 문제 ..ㅋㅋ

 

쬲 = 존x 좋아 이뜻이래요 ㅋㅋㅋㅋㅋㅋㅋ

 

어이없음,  ㅋㅋㅋ

 

 

암튼 이마트에서 가성비 좋은 제품들 봅시다

 

 

우와,, 치킨너겟 탐남다...

 

 

 

감자칩 어니언맛은 사람들이 많이 추천해주더라구요 ㅋㅋㅋㅋ

 

저는 생연어 초밥이랑 라자냐.. 티라미스케잌이 엄청 땡기네요 ㅠㅠㅠ

 

먹고 싶다!!!!

 

 

Posted by 처룽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