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녀의 차이

 

이거 보시면 뭔소리야 하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제가 봤을 땐 오 제법 그럴듯하네 이랬거든요 ㅋㅋㅋㅋ

 

 

 

남자는 블루투스, 여자는 와이파이?

 

 

 

제 개인적인 해석으로는,,

 

 

남자는 몸이 멀어지면 마음도 멀어진다는 의미?

 

가까이 있으면 보지만

멀리있으면 다른 여자를 찾아본다는 의미....?

 

 

여자는,, 어장관리?같은 걸 하다가

그 중 가장 맘에 드는? 조건이 잘맞는?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면 강력하게 대시하는 남자와 이뤄진다 뭐 이런거 아닐까요,,,?ㅋㅋㅋㅋㅋ

 

 

 

여러가지로 해석이 되네요 ㅋㅋㅋ

 

 

 

(제 해석에 기분나빠하지 않았으면 좋겠어요 ㅠㅠ)

 

 

Posted by 처룽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