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에 재팬월드컵이라고 게임이 하나 있다고해요

 

 

재팬월드컵 경마게임인가...

 

암튼 ㅋㅋㅋㅋ 영상을 보는데,,,

 

진심 일본의 특유 그런게 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웃고 싶다면 꼭 이영상을 보시길 바랄게요

 

 

버전별로 있다고 해요

 

 

10분짜리지만 진짜 볼만함!

 

 

집에가서 보는 걸 추천

사람많은데서 본다면 미친사람취급받을수도 있어요

 

 

 

 

 

 

 

 

japan worldcup

 

 

꼭 마지막까지 보세요

 

재미+감동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Posted by 처룽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