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분이 공감할 내용들이에요 ㅋㅋㅋㅋ

 

보면 아 맞아 이러시는 분 계실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

 

저는 조별과제를 해도 그렇게 암걸리는 경우는 없었어요

진짜 운이 너무 좋았나봐,,ㅋㅋ

 

다들 열심히 하는 사람들을 만나서,,

조별과제를 수월하게 한적이 많았어요

 

 

 

 

 

아 이건 너무하다 ㅋㅋㅋㅋㅋ

맞아 싫어요 필요합니다

유용한기능이라기 보단 필요한기능

sns는 무서워,,ㅎ

 

 

보통 구두는저렇고 운동화는 그나마 괜찮지 않아요?

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뢰찾기 재밌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 왜 변기뚜껑을 올리고 하죠?

이유가 뭔지 진짜 궁금합니다

그리고 왜 다시 안내리는지

그리고 묻었는데도 안닦는지,,아주 사방으로 튐

 

 

 

ㅋㅋㅋㅋㅇㅈ

항상 내앞은 앉은키가 큰사람~

 

 

 

 

 

어때요 다들 공감하나요???ㅋㅋㅋ

 

 

Posted by 처룽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