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지가 안빠질 때 꾸우우울 팁!

 

 

 

엄마몰래 반지를 꼈을 때

친구가 반지 한번 껴봤을 때

 

오마이갓!

반지가 빠져야 되는 데

반지가 안빠지는 경우 어떻게 하시나요?

 

 

보통 손에 크림으로 바르거나

아니면 비눗칠을 해서 미끌거리게 한다음

쏙 빼게 하죠

 

근데 그것 마저도 안된다고 하면

 

어떻게 하나요?

 

남의 것 반지 절단하면 안되는 거 잖아요,,ㅠㅠ

 

내반지도 절단하는게 아까운데

 

그럴 경우를 대비해서 !!

 

실을 이용하면 끝납니다

 

 

 

저도 이거보고 엄청 신기했음!

 

 

 

 

 

뭔말인지 모르겠다면?

 

아래 짤 보기!

 

 

%25ED%2597%25A4%25EC%2596%25B4%25EC%25A1

 

 

 

3번째 이미지가 뭔말인지 몰랐는데

보고 이해가 가네요 ㅋㅋㅋㅋㅋㅋ

 

 

누군가 도와줘야 더 효율적으로 뺄 수 있다고 하네요!

 

 

 

 

Posted by 처룽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