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맛있는 라면은 언제 먹을 때?

 

 

라면은 언제 먹냐에 따라 맛이 달라지죠 ㅋㅋㅋㅋㅋ

 

저는 개인적으로 물놀이 하다가 먹었을 때,, 진짜 완전 맛있음

 

그때는 라면 2개이상 먹을 수 도 있을 것 같애요 ㅋㅋㅋ

 

 

 

 

저는 1번과 8번 ㅋㅋㅋㅋㅋ

스케이트장에서 먹는 라면 진짜 맛남

 

 

그리고 저는 라면에 양파,당근,버섯,참치,깻잎넣어서 먹는데

진짜 맛있어요 ㅠㅠㅠ

 

아니면 스팸이나 치즈

 

절대 안넣어 먹는 건 김치와 떡,,

 

이상하게 맛이 없더라구요

 

김치는 곁들여먹는게 제일 맛있음!

익은 김치!!

 

 

 

Posted by 처룽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