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에서 최저기온이 가장 낮았던 지역

 

 

저는 강원지역을 가본 적이 없어서

 

그걸 제외하고 가장 춥게 느껴졌던 지역은

장수에요 ㅋㅋㅋ

 

전북 장수 엄청 추웠음

 

눈도 많이오고

 

거기에 친척이 살고 있는데

애들이 매번 감기에 걸려있더라구요ㅠㅠㅠ

 

근데 이거 보니까

장수는 따뜻한 지역이었어,,,ㅎ

 

 

 

와,, 역시 강원도 클라스

 

충북  충주시 제외하고 10-6위까지는 다 강원도 인데

 

대관령, 춘천시,홍천군

 

어떻게 하면 영하 27.9도 까지 내려갈까요?

 

이거생각하면

북한은 진짜 장난아니겠다...

 

 

 

 

 

 

 

거의다 강원도 양평군이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하 32도,,, 진짜 장난아니다..

 

저거 기록보니까 몇십년전이네,,

 

그때는 옷도 좋은 게 아니었을 텐데,,

 

난방시설도 그렇고,,

 

으,., ㅠㅠㅠ

 

 

 

 

 

2000년대 이후 최저기온

어찌됐던간에 강원도는

지금도 영하 26도는 가는구나...

 

 

 

 

 

체감온도는 더 낮을듯,,,

 

진짜 살이 에일것 같음

 

 

 

Posted by 처룽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