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딱지들이 갖고 놀았던 추억의 장남감 best 11

 

 

공감하나요? 저는 옛날에 가지고 놀았던거는

공기,,

고무줄,, 딱지 ,, 이런거?

막 이상한거 엄청가지고 잘 놀았던 것 같아요 ㅋㅋㅋㅋ

 

 

여기서는 중심잡는 독수리 빼고 다 가지고 놀았던 기억이 ㅋㅋㅋㅋㅋㅋ

 

수증고리게임은 가지고 다니면서 했던것같음

 

본드,, 지금도 파는지 모르겠는데

 

아폴로든 본드는 꼭 막대같은거 있으면 어른흉내

쓰읍 후~~~~

 

 

그리고 좀 커서 가지고 놀았던건 탑블레이드,,

 

세일러문 웨딩피치 이런거?ㅋㅋㅋㅋㅋ

 

 

전 항상 주인공이었음!

 

 

Posted by 처룽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