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자주 하신 분들은

 

절대공감하실거에요

 

 

저는 개인적으로 첫번째에서 공감되는데...

 

물건 하나 사려고 그렇게 돌아다녔느데

 

사고 나오면항상 더 싸게파는 가게가 눈에 띄더라고요,,,,

 

그럴 때 바꾸는 게 너무 귀찮지만

 

그래도 가격차이가 너무 많이 나면 바꾸죠,,,,,,,

 

 

 

 

갖고 싶은 걸 사지마라

 

필요한 걸 사라.,..

 

이건 ,,, 갖고 싶은 물건을 어떻게 하면 필요하게 될까 합리화하려고

스스로 세뇌 시키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아 필요해 하고 사면

 

결국 안씀

 

처음엔 한두번 쓰는데 그 뒤엔 쳐박혀 있죠,,;;

 

 

공감 되나요 ㅋㅋㅋㅋ

 

지르고 나면 마음이 편하긴 한데,,

 

청구서 나오면 내가 왜 샀지 후회,,

 

 

 

 

Posted by 처룽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