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

 

바둑의 신

 

바둑왕

 

바둑세계최강

 

다 이세돌에 관한 호칭인데요

 

더 많은 호칭이 있겠지만..

 

암튼 장난아닌 실력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저 옛날엔 바둑채널 즐겨보고

 

제 주변사람들이 한번씩은 바둑학원을 다녔다는,,

 

저는 안다녔어요 ㅋㅋㅋㅋㅋ

 

 

가끔 아빠가 옆에서 하는 거 보고 그런거 외에는

 

 

바둑은 아무리봐도 모르겠어요

 

그냥 테두리 안에 있으면 잡아 먹는다는 거?;;;;;

 

 

 

이세돌 9단님의 패기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자신감 넘치는 멘트네요

 

 

진짜 웬만큼 자신있어야 할 수 있을 것같은데

 

그냥 이세돌이라서 인정,,,ㅋㅋㅋㅋ

 

 

 

 

Posted by 처룽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