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배우 눈물 연기 3대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 만 봐도 알 수 있을거에요

 

 

 

사진이 너무 웃기게 나왔는지 ,,ㅋㅋㅋㅋㅋ

 

이연희랑 윤승아는 연기 못하는 건 알았는데

 

구혜선이 나온 드라마는 본 적이 없네 ㅋㅋㅋ

진짜

 

 

1. 이연희

 

 

그래도 미스코리아에선 괜찮게  연기했던 것같은데,,

ㅋㅋㅋ 사진 보니까 아니네,, 눈물연기만 이상한거죠.....?

 

 

2. 윤승아

 

 

 

개인적으로 해품달을 드라마로 나온다 하기 전부터 책으로 먼저 읽은 사람이였는데,,

하나같이 캐스팅 미스였죠,,,

 

아역은 그래도 괜춘했는데,,,ㅠㅠㅠ

 

김수현 빼곤 진짜 캐스팅 미스,,,

 

근데 그 중에서도 ㅋㅋㅋㅋ 우리 윤승아님,, ㅋㅋ

 

 

3. 구혜선

 

 

사진이 너무 웃기게 나왔는지 ,,ㅋㅋㅋㅋㅋ

 

이연희랑 윤승아는 연기 못하는 건 알았는데

 

구혜선이 나온 드라마는 본 적이 없네 ㅋㅋㅋ

진짜 저렇게 연기 했나요 ?????ㅋㅋㅋ

 

저게 눈물연기인지 ㅋㅋㅋ코믹연기인지 ㅋㅋㅋㅋㅋㅋ

 

 

 

 

 

 

Posted by 처룽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