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쏠들의 특징,,,,

 

뭘까요,,, ㅋㅋㅋㅋ

 

 

맞아,, 보통 남중남고공대 / 여중여고여대를 나오죠,,

 

 

 

이런사람들 스스로 합리화잘함 ㅋㅋ

'귀찮아서 안만나는 거야'

 

아ㅠㅠㅠ

 

 

 

 

 

 

맞아,, 진짜 알 수있음

근데 이것도 사람나름임

 

 

 

 

 

 

그니까 결국 인맥이 없어서 그런거임 ㅋㅋ

 

귀차니즘의 대표

 

 

맞아요 은근 기대함

 

 

 

 

아ㅠㅠㅠ 우리 사촌오빠가 지금 몇년째 미룹니다

사촌오빠 모쏠

 

겜돌이

운동했던 사람이라

체중체고 나옴

 

당근 여자없음

겜돌이라 집돌이임

 

 

 

 

ㅇㅇㅇㅇㅇ 맞음

눈이 겁나 높고 자신에 대해 자신감이 넘침

아직 여유있다고함

 

30대 중반인데 ,,,,

 

 

 

Posted by 처룽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