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이토방

 

ㅋㅋㅋㅋㅋㅋㅋㅋ참,,,,

하다못해

경찰이 조작극이라니

 

어이가 없네

진짜 견찰로 바뀐건가

 

 

그리고 여경도 경찰 아닌가?

물론 애써주신 경찰분들

감사하다

 

근데  해야할 일 가지고

이런식으로 이미지 관리하는 건 아닌듯,,,

 

금방 들통났지만

 

저도 처음엔

여경들의 활약에

요즘 여경들 대단하구나

잘뽑았네? 이런생각하다가

 

점점 여경들에 대한 활약기사가 너무 많이 나오니까

왜이렇게 띄어주지,,,

 

뭐지,,,

의구심이 들기 시작하더니

 

결국,,,

이렇게 됬네요

 

 

조작극 생각하신 경찰분

창피한 줄 아세요

 

 

 

 

 

Posted by 처룽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