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인성 자택에 극성팬이 무단친입한 사실이 알려졌는데요

 

30일 송파경찰서에 따르면 새벽에 31세 중국인 여성이

 

조인성의 집에 친입해 난동을 부렸다네요

 

 

중국 여성이 문을 두드리자 가족들이 문을 열어줬고

조인성에게 나오라고 소리를 지르는 등 난동을 부리다

가족들의 신고로 출동한 경찰에 붙잡혔다고 하는데요

 

 

다행히 가족분들에게 신체적 피해는 없었다고 해요

 

 

이 중국여성은 2년전 부터 조인성의 팬이다며

문이 열리기에 들어갔다고

 

오히려 조인성 가족들이 나가라고 하면서 팔을 잡아당겨 멍이 들었다며

호소했다고 해요

 

자기가 잘못했다고 생각이 안드나봐요

 

낮에도 아니고

새벽에 남의 집에 찾아가 행패부린게

옳은 행동이라고 생각이 들었나?

 

참.... 팬도 팬답게 행동해야지

 

사생팬은 정말 팬이아니라고 생각해요

자신이 좋아하는 스타라면 !

 

이런 극성팬들로 인해 스트레스받고

싫어하는 것을 알면!

 

팬으로서 그 입장을 존중해줘야 된다고 생각해요

 

조인성 말고도 다른 스타들도 사생팬때문에

힘들다고 그러는데...

 

그리고 우리나라 사람도 아니고

다른나라 사람이 한국까지 와서

집까지 들어가 난동을 부렸다는건

...

조인성이 대단한건지

그 팬이 대단한건지

 

 

그래도 조인성 동생분의 카페도 자주 찾아가고 그랬다는데

거기까지만 했어야죠,,,

 

 

어린 나이도 아닌것같은데

자기팔에 멍들었다고 하는거 보니까

잘못된 행동인지 모르는 것같네요

 

옳은 행동인지 하면 안되는 행동인지 

생각 좀 하세요

Posted by 처룽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