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뉴스 봤는데

이제서야 올리네요

 

휴,,,,

버스사고가 났어요

 

그것도 인명사고까지.,,

 

사고난 원인은

서울 지하철 5호선 마곡역에서 송정역 방향으로 가던 60-3번 경기 시내버스와

송정역에서 공항중 쪽으로 좌회전하려던 22번 버스가 충돌하면서 발생한건데요

 

 

60-3번 버스가 신호를 무시하고 직전하려다 22번 버스를 들이받은 것이라고 하네요

 

22번버스는 좌회전 신호가 떨어지자 출발했고

직진신호에서 빨간불로 바뀌었지만 무시하고 직진하려던 60-3번 버스

 

왜? 왜? 왜? 왜?

 왜 신호를 무시했지?

 

 

 

 

 

 

 

사진 보시면 60-3번 버스가 22번 우측뒷부분쪽으로 박은 것같네요

 

인명사고는 안나길 바랬지만

 

두분이나 목숨을 잃었어요

 

그것도 20대 여성분들이,,

 

뉴스에서는 만 나이로 나오나요?

만 나이로 나오는 걸로 알고있는데

 

저는 그냥 연나이로 쓸게요..

 

20살과 27살 여성분이 사망하셨고

 

3명은 머리나 얼굴부위를 다친 중상자로

 나머지 38명은 가벼운 타박상으로 파악됬다고 해요

 

사망한 2분은 모두 22번 버스를 타고 있었다고 해요

 

그리고 60-3번 버스 운전자(33)와 22번 버스 운전자(43)

크게 다치지 않아서 조사중..

 

아마 사망자분들은 우측 측면에 앉아계셨던 분들이었나봐요

진짜 억울했을 것같아요

퇴근시간에 집에가는 길이었을 수도 있고

버스타고있는데 버스가 들이받을지 누가 알았을까

 

며칠있으면 추석인데 사고 당하셔서 매우 안타깝습니다

 

젊은나이에...

 

삼가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그리고 버스기사분들

제발 운전 잘하세요

급정거에 급출발

기본적인 신호 하나 안지켜서 이 사단이 난거 아닙니까

 

 

제발 좀

Posted by 처룽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