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 선수들

정말 대단한데요!!

 

토트넘 데뷔전에서 맹활약을 보여준 손흥민선수!

이와 마찬가지로

도르트문트 vs크라스노다르 전에서

맹활약을 보여준 박주호 선수!!!

 

자랑스럽습니다

 

 

 

ㅋㅋㅋㅋㅋ

도르트문트는 선수들은

헤딩을 잘하나봐요

 

2골다 헤딩으로 넣었어요

ㅋㅋㅋㅋㅋ

 

보루시아 도르트문트 vs 크라스노다르

 

초반 11분쯤

크라스노다르에서 파벨 마마에프라는 선수가

골을 넣었어요

 

 

골키퍼 다리사이로 ㅠㅠ

보니까

손흥민 선수가 골넣은 위치나 느낌이 비슷?

아 이말하려면 욕먹으려나ㅠㅠ

 

아무튼 1대0으로 지고 있었는데

 

45분에

 

박주호 선수 도움으로

마티아스 진터 선수가 헤딩을 했네요!!!

굿굿!!

 

1대1에서

후반전 추가시간을 줬는데

 

그때 박주호 선수가 헤딩으로 역전골을 넣게 됩니다!!!

 

 

공이 낮게 왔는데

슬라이딩으로 똬!!!!!

 

멋있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선수들 모두 좋아가지고

박주호선수도 완전 좋아하는 게 눈에보이고

 

 

 

투헬 감독이 엄지 척

ㅋㅋㅋㅋㅋㅋㅋ

 

경기 후 감독님의 말씀

박주호를 잘알고 있었다. 그는 100% 신뢰할 수 있는 선수

 

ㅋㅋㅋㅋㅋㅋㅋ

극찬이네요 ㅋㅋㅋ

 

무튼 우리나라 선수들 해외에서 맹활약하는데

정말 자랑스럽습니다

 

 

 

 

 

 

 

▼골모음영상이에요

 

 

http://sports.news.naver.com/videoCenter/index.nhn?uCategory=wfootball&category=europa&id=152143&firstVid=152356&autoPlay=true

 

 

 

 

 

Posted by 처룽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