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제이슨입니다

오늘은 리그오브레전드의 인기남 이즈리얼에 대해 알아볼껀데요

이즈리얼은 거의 1티어대를 유지하며 상위권에 속해있었죠.

이즈리얼의 스킨에 대해서 알아봅시다!

TOP5 파자마 이즈리얼 입니다!

파자마 이즈리얼은 별로인거 같으면서도 은근 부들부들한 스킨인데요.

단점으로는 약간 인게임에서 약해보인다는거?

 그러나 의외의 딜링을 보여주면 다들 파자마 이즈리얼에 대해 경계하게 될거에요.

궁극기가 정말 만화속에나오는 별 결계에서 나오는데,은근 귀엽답니다.

색깔또한 하늘하늘 한데요.

이즈리얼의 명량함이 잘 베어나온것 같아요. w또한 고 퀼리티의 색감이 있네요.

TOP 4 아케이드 이즈리얼 입니다!

아케이드 이즈리얼과 펄스건중 정말 많이 고민했는데요.

역시 가성비로 따지면 아케이드 이즈리얼 인것 같습니다.

 아케이드 이즈리얼은 게임속의 게임속의 이즈리얼을 하는 것 같아요.

게임이 2번이나 있는 것만 같아요 ㅋㅋ

그만큼 이즈리얼만의 독특한 느낌이나고 머리가 뾰족뾰족하니 정말 게임캐릭터 특징을 제대로 살렸네요.

궁은 단무지 같이 생겼는데 궁의 퀼리티는 조금 별로였어요.

그러나, 컨셉에서 충분했다는 점에서 대단했어요.

제일 중요한 타격감에서는 1등이랍니다.

TOP3은 삼성 갤럭시 이즈리얼 입니다!

삼성 갤럭시 팀이 롤드컵 우승후 나온 스킨인데요!

 엄청 잘 나온 스킨 같아요!

이 스킨은 일단 외형부터가 너무 잘생겼으며 팀의 로고를 만드는게 너무나도 섹시하네요.

저는 삼성팬이여서 정말 애용하는 스킨인데요.

파랑파랑하고 펄스건보다 부드러운 이미지를 가졌으며 이펙트가 정말 마음에 드네요.

다음은 TOP2 별 수호자 이즈리얼 입니다!

일러스트에서 너무 잘생김이 넘치는거 아닌가요!

인게임에서도 좋은데 일러스트에서 한번 반하고 인게임에서 타격감에 2번 반했습니다.

하늘하늘한 느낌이 파자마와 비슷한데,일러스트 때문에 2위를 준것 같아요.

여러분들도 게임시작 로딩화면에서 별 수호자를 띄우면 뭔가 더 승률이 올라가는 느낌이 들지 않나요?

장인 분들도 애용하는 스킨이랍니다.

마지막 TOP1 전투사관학교 이즈리얼 입니다!

처음에는 별로라고 소리쳤지만,계속 쓰다보니 정말 괜찮은 스킨이에요!

펄스건 유저들을 다 좌절시키며 더 낮은 가격에 훨씬 좋은 퀼리티를 가지고 있어요.

전투사관학교 이즈리얼은 q,w,e,r이것의 모든 스킬 하나하나가 정말 색다르답니다.

q는 빨강+파랑으로 색다른 느낌과 w+평타는 번개가 쾅하고 내리찍는 이펙트가 나와요!

r은 정말 스치면 아플정도로 강력한 느낌을 준답니다.

다들 꼭 이즈리얼의 스킨을 아직 안사셨다면 전투사관학교 이즈리얼 강력히 추천드려요!

 

이상으로 오늘 이즈리얼 스킨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어떠셨나요?

이즈리얼만큼 스킨이 정말 많은 친구들이 없어요!

스킨 구매하실때 정말 많은 고민이 드실텐데요.

여러분들은 어떤 스킨이 제일 마음에 드셨나요?

저는 전투사관학교 이즈리얼을 강력히 추천드려요!

 

 

 

 

 

Posted by 처룽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