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제이슨 입니다

오늘은 바람의나라:연의 게임을 가지고 왔는데요!

여러분들도 바람의 나라 연 플레이 해보셨나요?

저는 굉장히 현재 모바일 게임으로 즐기고 있답니다.

근데,푸른 보석에 대한 공략을 은근 유저분들게서 모르시길래 포스팅 해보았어요!

같이 알아보실까요~?

푸른 보석이란 거래소 전용 단위 인데요.

캐쉬아이템 오색 호박을 통해 푸른 보석을 얻을 수 있어요.

단순해보이지만 은근 복잡한 단계들이 많은데요.

 하나하나 자세히 알아보실까요?

 또한, 푸른보석은 오색호박1개당 푸른보석10개로 교환이 가능해집니다.

오색호박을 먼저 획득한 뒤 오색호박 교환소의 세공사 백금 NPC를 방문해주세요.

그리고 그다음으로 푸른 광물로 교환한뒤 푸른 광물을 분해 하면?

푸른 보석을 획득할 수 있답니다.

그런데, 오색호반 교환  NPC를 처음 이용하신다면 선행 임무를 선행해야 해요!

다른 방법 또한 있는데요.

 무과금러들은 아이템을 얻어서 재료나 도안을 올린 다음 과금 유저들이 이걸 사서 푸른 보석을 모으는 방법이 있어요.

그러나,이거는 시간이 꽤 필요하다는 사실!

이제 구매는 레벨 40부터,판매 및 거래내역 조회는 레벨 80부터 가능해집니다.

잘은 모르겠지만 이게 꽤 공평한 방법이라고 하네요..?

아이템을 평균 가격의 20%이하 가격으로 올리면 물건이 특가 판매 상품으로 되는데요.

특가 판매 상품은 정말 돈이 급할 때만 이용해주세요.

오후9~10시에만 이용가능한데,물건이 정말 안팔린다면 그냥 조금 깍이더라도 파는게 더 낫겠죠?

 

이상으로 오늘은 바람의나라:연에 대하여 알아보았는데요. 어떠셨나요?

저는 푸른 보석을 이렇게 얻어야 되는지 처음알게 되었어요.

이렇게 해서 푸른 보석을 얼른 모아 부자가 될꺼에요~

여러분들도 얼른 전투력을 올려야 하지 않겠어요?

같이 푸른 보석 얼른 사고팔고 해서 스펙업을 해보도록 합시다.

 더많은 정보를 원하신다면 하단 배너로 이동해주세요!

 

Posted by 처룽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