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제이슨입니다

오늘은 엄청 다루기 어려운 챔피언을 들고 왔는데요

리븐 한 번 해보셨나요? 저는 왠걸 평캔이 너무 어려워서 쩔쩔맸는데 연습의 결과로 리븐을 좀 할줄 알게 되었어요! 제가 쓰면서 느꼇던 점 말해드릴게요.

TOP5는 화룡검 리븐 입니다.

화룡검리븐은 초록색 스킬외형의 리븐이 다 빨간색으로 변하는데요.

솔직히 일러스트에서 봤을 때는 검이 불타면서 엄청 멋져보였는데, 인게임에서의 리븐은 너무 작고 허약해보여요.

또한, 괜히 이스킨을 끼면 평캔이 느려지는것 같고요.

그러나, 스킬 외형에서는 상당히 부드러웠어요. 빨강+주황의 느낌이 신선했어요.

가끔 심심할 때나 질릴 때 끼는용도? 그냥 딱 그정도였어요.

TOP4는 전투토끼 리븐 입니다.

신스킨들이 나오기전, 제 최애 스킨이였는데 나름 평캔도 좋고 황금느낌의 스킨이라 약간 고급져보이는 느낌이에요.

또한, 당근과의 느낌도 잘 어울리구요. 리븐만의 매력이 돋보인 스킨이에요!

 그러나, 맞고있을 때는 한없이 약해보이는 느낌이 들어요.

카운터를 맞거나 반격을 해야하는데 리븐의 매력은 당하는 척하다가

 반격으로 적들을 쓸어담는데 이 스킨은 약간 그런 반격의 기회가 잘 안보이네요.

TOP3 프레스티지 에디션 리븐 입니다!

리븐의 첫 프레스티지라고 엄청 기대하고 봤는데..!

음..그냥 전투토끼인데 조금 더 고급진 전투토끼 느낌?

칼은 원래 부러진 칼 컨셉인데 완벽한 칼에서 그냥 커지는 칼로만 바뀌어서..컨셉도 안맞고 그냥 리븐을 왕족으로만 만들은것 같아요.

스킬 퀼리티에서는 아주 좋은데, 컨셉과 어울리지 않아서 실망이네요.

 또한, 리븐의 프레스티지는 잘 팔리지 않는것 같아요. 차라리 이거 쓸 돈이면 다른 스킨을 사는게 낫겠어요.

 가성비도 별로이지만, 황금색나는 느낌의 번쩍번쩍 느낌을 좋아하신다면 추천드려요!

TOP2 펄스건 리븐 입니다!

개인적으로 제 최애 스킨이에요.

평캔도 엄청 부드럽게 잘 되고 부러진 칼에서 다시 완벽한 칼이 되면 스킬 외형이 파랑 에서 주황으로 바뀌는것도 아주 마음에 들어요.

이걸 쓰면 상당히 약해보이는데 상대방에게 방심을 유도해서 역킬각을 내면 그렇게 멋있어 보인답니다.

 또한,펄스건이라해서 딱딱한줄 알았는데 오히려 더욱 부드럽고 세밀한 느낌이 들어요.

완전 강추드리는 스킨이에요!

TOP1 빛의 인도자 리븐입니다 

전설의 리븐 스킨 등장! 야스오와의 콜라보로 나온 리븐 스킨인데요.

 날개를 두른 컨셉과 마치 신이된듯한 리븐이에요.

리븐이 궁을 키면 노랑색의 신으로 변신하는 컨셉인데, 스킬외형에서 궁을 쓰고 싶게 만드는 퀼리티에요.

하루종일 궁만 키고 싶을정도로 궁키면 엄청 예쁜 노랑색+황금색의 버전이 나와요!

그렇다해도, 평소의 모습이 멋없는것도 아니에요.

파랑색의 느낌도 은근 색다롭답니다.

 

이상으로 오늘은 리븐의 스킨들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어떠셨나요?

저는 리븐을 옛날에 사기 시절때 쓴기억이나서 새록새록 추억이 돋네요.

여러분들은 어떤 리븐 스킨들을 쓰셨는지!

저에게는 빛의 인도자 스킨이 제일 기억에 남아요!

 

Posted by 처룽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