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제이슨입니다.

오늘은 카트라이더러쉬플러스가 이제 시즌2로 넘어갔는데요.

여러분들은 시즌1동안 얼만큼 카트라이더러쉬플러스를 즐기셨나요!

 저는 시즌1때 마스터를 찍었답니다!

 후우..랭킹전에는 상당한 고수들도 많더군요. 솔라를 타도 세이버RED를 제치고 1등하는 멋진 플레이어들도 볼 수 있었어요.

저는 사실 코튼 유저였는데 손가락이 제 멋대로 여서 랭킹전에서 5등6등..그러나 시즌2에는 꼭 레전드에 가겠어요!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를 업데이트 하면 k코인 400개,에너지 크리스탈1000개,시간의 모래시계5개를 주는데요.

기간 내 업데이트 추가로 보상이 또 주어지니 k코인2000개,에너지 크리스탈 4000개,레전드 해독기2개가 주어지니 꼭 챙겨가실길 바래요!

k코인을 모아서 지금 이벤트중인 제노를 탑승하도록 해요!

 

시즌2에 나올 카트바디들을 알려주는데요.

 알마드,세이버,청월검,황금 복돼지 카트,저스티스,아틀라스,벤져,디알지니,벌쳐,스펙터,박스터,은월검이 등장한다고 해요.

아마 제가 알기로는 무과금 레전드 차가 스펙터인거라고 알고 있는데..

또한, 과금러들을 위한 저스티스,아틀라스가 보이네요.

정말 기대 만땅인 차들이 많아요!

월희와 일영이 저희를 기다리고 있다네요!

또한, 직녀 디지니는 새로운 이벤트 보상으로 준비 중이니 기대해보자구요.

월희는 랭킹전 승급 보상으로 주어지고 일영은 일영 전용 비밀 코드를 통해 일정 확률로 획득 가능하니 유의해두세요.

이제는 새로운 랭킹전이 시작되요!

시즌 최고 티어 보상을 지급받은뒤 시즌1보다 낮은 티어로 시작하게 되는데요.

저는 다이아부터 시작 되더라구요. 열심히해서 레전드한번 달아보겠습니다!

 또한, 신규 아케이드 모드인 플래그전이 나온다고 해요.

옛날 pc카트에서 나왔다가 없어진 모드인데 다시 보니까 너무 반갑네요.

상대 팀 보다 빠르게 깃발을 잡고 우리 팀 기지로 이동하면 되는데요.

획득한 깃발이 많은 팀이 이겨요!

마구마구 깃발을 세워보아요!

마이룸에 도검테마가 추가된다고 해요!

얼른 나만의 마이룸을 꾸며보도록 할까요?

또한, 마이룸에 오목게임이 추가되니 오목 좋아하시는 분들은 참여 해보시길 바래요.

 또한, 나를 괴롭히던 사람은 이제 그만! 차단을 통하여 무시하도록 합시다.

 활약도가 추가되는데 활약도가 무엇을 의미하는걸까요?

일일 퀘스트,주간 퀘스트에 추가되고 퀘스트 클리어시 추가 선물을 얻을 수 있으니 매일 초기화 되기전 받아주세요!

이제 레벨이 90까지 확장되는데요.

 더욱 더 많은 재미를 느낄 수 있겠어요.

 신규 업적인 절대방어,MVP,인기,팀승리가 나오네요.

저는 인기 업적을 노려보아야 겠어요!

신규 주간 출석부가 생기는데, 출석을 통해 카트바디 '벤져'를 얻을 수 있다네요.

지금 시작하시는 분들이라면 벤져를 통해 부릉부릉 달려보아요.

이렇게 카트라이더러쉬플러스에 대하여 알아보았는데요. 어떠셨나요?

저는 챌린저까지 찍어볼껄..하는 마음에 너무 아쉽네요.

이번시즌에는 분발하여서 꼭 레전드를 찍고 말거에요!

여러분들도 저와 함께 부르릉 달려보시로 가시죠~

더많은 정보를 원하신다면 하단 링크를 봐주세요!

 

Posted by 처룽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