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제이슨입니다.

오늘은 격투쾌감 던전앤파이터를 들고 왔어요!

던전앤파이터가 여름을 맞아서 업데이트를 마구마구 내는데요!

저는 그중 원펀치 더블 혜택에 대하여 알아볼게요!

이벤트 참여 방법으로는 이벤트 기간동안 적정 레벨 던전을 플레이 하면 혜택을 누릴 수 있어요!

꼭 던전을 플레이하는게 핵심이 랍니다!

혜택01. 계정당 1일 3회 피로도20 소모 시 등장하는 샌드백을 마음껏 뿌샤뿌샤 치고 격투가의 혼을 모아 SD여 격투가 상점에서 보상을 구매해보세요!

지치고 힘들 때 가끔 샌드백을 치면 스트레스가 풀리지 않나요?

 여러분들도 가끔 쉬어가고 싶다면 샌드백을 쳐보아요.

마침 이벤트도 함께하니까요.

혜택02. 매일 적정 레벨 던전을 10번 클리어 하면 성장 캡슐 제작이 가능한데요!

1+1로 전직업용10% 성장 캡슐과 여격투가용10%성장 캡슐을 받을 수 있어요!

피로도 위 아이콘을 눌러서 확인해보세요.

이걸로 폭풍 레벨업을 해볼까요?

SD여격투가 상점!!

여격투가 상점에서 격투가의 혼으로 보상을 구매할 수 있는데요!

어떤 보상들이 있을지 정말 기대가 되네요.

여러분들이 갖고 싶은 보상들이 있는지 확인해 보세요!

격투가의 상점을 방문한 뒤 보상을 구매할껀데요!

검은 차원의 핀린200개 상자,100레벨 레전더리 장비 선택 상자,어비스 파편300개 상자,칼레이도 박스1개 상자,상급 성장 캡슐,28호[이벤트],레이드 입장권 상자가 있어요.

여러분들이 제일 갖고 싶은 보상은 무엇인가요?

 저는 레젠더리 장비 선택 상자가 제일 갖고싶네요!

보상들이 무한히 계속 구매할 순 없고 제한되어 있는 부분들이 있는데요.

여러분들이 잘 읽으시고 주의하시길 바래요.

많이 사놨다가 더이상 이용할 수 없을테니 말이에요.

또한 이벤트 기간이 끝나면 삭제되니 유의하시길 바래요!

 

이상으로 던전앤파이터 원펀치 더블 혜택에 대하여 알아보았는데요!

여러분들은 어떠한 혜택이 제일 마음에 드나요?

저는 당연히 샌드백이죠ㅋㅋ

샌드백 마음껏치고 보상도 받고 너무 좋네요.

또한,던전러 로써 매일 10판은 식은죽먹기인데요.

여러분들도 같이 10판 후딱 돌리고 혜자 보상들을 받으로 가요!

 격투가의 혼 상점에서도 보상을 마음껏 구매하도록 합시다.

Posted by 처룽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