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여러분~!

제이슨입니다!

벌써 이제 10월도 어느덧 약 1주일 정도 남았네요?ㅋㅋㅋㅋ

올해가 이제 2달정도밖에 남지 않았다니,,,

이제 날씨 추워지니까 휴양지로 연말에 여행가시는 분들 많겠죠?ㅎㅎ

저도 거의 여름, 겨울 이렇게 한번씩 갔었는데 올해 겨울은 돈도 없고 시간도 없으니까 안가려구요,,ㅎ

해외여행가실때 로밍, 유심, 포켓와이파이 등 다양하게 인터넷 쓸 수 있는데

저는 전에 일본여행갔을때는 포켓와이파이 썼었지만, 들고다니기 무겁고 귀찮고 또 따로 충전하고 이게 귀찮아서

쭉 유심만 쓰고 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뺐다 꼈다 하면되니까 가장 편하더라구요!

저는 현지에서 사는게 훨씬 싸면 현지에서 사지만 비슷비슷하거나 혹은 중국여행처럼 홍콩겸용으로 쓰는 유심 사야하면 당연히 한국에서 사갑니다ㅋㅋㅋㅋㅋ

중국가서 사면 인스타그램도 안되고,,, 유튜브도 안되니까 심심하잖아요 안그래도 이동시간도 긴데ㅠㅠ

어쨋든 이렇게 인천공항에서 유심을 당일구매하셔야하는 상황이 생기기도 하니, 

제가 당일구매 꿀팁을 안내해드릴게요!



바로 인천공항 정식 입점업체인 공항유심센터입니다~!

북스토어 매장 어디서든 현장구매와 수령이 모두 가능합니다~!ㅎㅎㅎ

인천공항에서 편리하게 현장구매할 수 있고, 초저가 가격정책이며 야간 고객센터도 운영 중이라고 합니다~!ㅎㅎ



고객센터는 연중무휴로 운영되고 있으며,

카카오톡으로 편리하게 실시간 상담도 가능하다고 합니다!ㅎㅎㅎㅎ

아주 편리하겠죠?



그럼 지금부터는 유심 출국 당일 현장구매 및 수령위치를 안내해드릴게요~!
인천공항 일반구역과, 면세구역 둘다 위치해있어요!ㅎㅎㅎ

운영시간은 저녁 9시까지 당일구매 및 수령이 가능합니다~!



1터미널 출국장 일반구역과 면세구역 탑승통의 위치는 다음과 같고,



이렇게 사진으로도 확인하실 수 있써염ㅎㅎㅎ



2터미널 역시 마찬가지입니다!ㅎㅎㅎㅎㅎ

그럼 지금까지 유심 당일구매 꿀팁 안내를 해드렸는데요~


지금부터는 SM면세점 이용 꿀팁을 안내해드릴게요!

저는 술, 담배를 선물로 많이 사다줘서 꼭 SM면세점 이용을 하는데요

왜냐면 주류와 담배가 할인쿠폰을 사용하면 SM면세점에서는 할인을 받을 수 있기 때문이에요~

이게 꽤나 쏠쏠하더라구요!
ㅎㅎㅎㅎㅎㅎㅎ

여행가실때 사용하시라고 SM면세점 할인쿠폰을 남겨드릴게요!

그리고 이게 더 좋은게 사용하는 사람마다 가지고 있는게 아니라, 

하나 있으면 일행 모두가 다 사용하실 수 있으니까 좋고

번거롭게 이런거 저런거 물어보지도 않고 편하게 사용하실 수 있어요!ㅎㅎㅎㅎ

사용방법은 출력하시거나, 그대로 저장해서 핸드폰 갤러리에 넣어서 사용하실 수도 있구

편하신 방법으로 이용해주시면 됩니닷!


SM면세점 할인쿠폰을 통해 출국 전 알찬 쇼핑에 도움이되기 바랍니다!ㅎㅎ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

Posted by 처룽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