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ㅎ

제이슨입니다!ㅎㅎㅎㅎ

오랫만에 여러분들께 꿀팁을 전해드리러 왔는데,

게임을 즐기시면서 캐시충전은 거의 필연적인 관계라고 볼 수 있잖아요?ㅎㅎㅎ

그런데 틈틈히 올라오는 큰 할인을통해 캐시충전을 하게 되면

가장 저렴하게 이용하시는거라고 보실 수 있겠죠?ㅎㅎㅎ


캐시충전을 가장 싸게 해서 게임을 즐기신다면 그 재미는 배가 되겠죠?ㅎㅎㅎㅎㅎ

상품권 대할인 이벤트를 통해 뒤집어지게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첫번째 할인 이벤트!

에그머니 모든 권종 10%씩 깔끔하게 할인해드립니다!

에그머니가 뭐야 싶으신 분들에게 말씀해드리면

우선 거상을 즐기시는 분들에게 좋을거 같습니당!

왜냐하면?

200여개의 인터넷 가맹점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데요!

게임포탈, 만화서비스, 온디스크나 조이파일과 같은 P2P서비스, 

커뮤니티, 그리고 온라인게임상에서 사용할 수 있는데

에그머니를 사용할 수 있는 게임은 여러개가 있지만 테일즈런너나 거상이 거기에 해당됩니다!
에그머니를 통해 거상 이용하시는 분들은 캐시충전을 저렴하게 하실 수 있겠죠?



그 다음은 제목과 같은 상품권 할인!

해피머니 상품권, 온캐시 기프트 카드를 20%나 할인해드린다고 합니다!

솔직히 20%면 진짜 혜자 아닌가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ㄹㅇ 할인율 무엇!

구매를 예정하셨던 분들은 이 기회를 놓치시면 안될거같습니다!

에그머니같이 거상이나 테런같이 한정적인 게임뿐만 아니라 상품권은 정말 다양하게 사용하실 수 있잖아요?

제생각에 캐시충전을 가장 알뜰 살뜰하게 하시려면

우선 상품권으로 20%할인을 받으신 후,

거상과 같이 에그머니를 사용하실 수 있는 게임이라면 에그머니로 캐시충전을 하시는게 가장 좋은 방법일거 같습니다!


왜냐하면 해피머니, 온캐시 상품권의 20% 할인 이벤트는 각 상품권 당 1일 3개까지만 구매 가능하다고 하기떄문이죠!

직접 구경하시는게 더 도움이 되겠죠?

아래의 사진을 눌러주시면 바로 해당 이벤트 페이지로 이동되니,

 천천히 구경하시고 본인의 필요에 맞게 선택하시는게 가장 좋을거같습니다!ㅎㅎ

여러분들의 캐시충전에 많은 도움이 되길 바라며,,,!

저는 이만 가볼게요!

▲▲▲

눌러주세요!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

Posted by 처룽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