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제이슨입니다.^^

오늘은 2월 8일 로스트아크 업데이트 사항에 대한 소식입니다.

 

이번 2월 8일 로스트아크는 많은 사항들이 개편되고 수정되었다고 하는데요.

자세한 내용들은 이미지들을 참고하여 주시면 대단히 감사하겠습니다.

 

 

 

 

첫 번째는 항해/섬에 관련된 업데이트 사항인데요.

황혼의 섬-황혼의 예배당에 등장하는 사제 주민과 수녀 주민의 감시 영역에

캐릭터가 접근하면 생기던 NPC 멈춤 현상이 수정되었다고 하며,

로헨델 항구-은빛물결 호수에서 정박 가능 지역임에도 불구하고

불가능하다는 메세지가 출력되는 현상을 수정하였다고 하네요.

 

 

 

 

두 번째는 전투/스킬과 관련된 업데이트 사항인데요.

소환수의 공격으로 세트 아이템의 효과가 발동할 때,

그 효과가 소환수에게 부여되는 현상을 수정하였으며

아르카나의 스택트 스킬로

방어태세 또는 전장의 방패를 사용 중인 워로드를 공격하면

카드 스택트가 쌓이지 않는 현상을 수정하였다고 합니다.

 

 

 

 

세 번째는 아이템 사전 그리고 이정표에 관한 업데이트 사항인데요.

일부 아이템의 획득처 정보를 아이템 사전 및 툴팁에 더욱 명확하게 안내되도록 개선되었다고 해요.

 

 

 

 

네 번째는 던전으로

카오스 던던-고대 기사의 유적에서

간헐적으로 보스가 리셋되지 않는 현상을 수정하였으며

비정상적인 위치로 이동되는 현상을 수정하였다고 합니다.

 

 

 

 

다섯 번째로는 레이드가 있는데요.

레이드를 실패하면 간헐적으로 사망한 상태에서 마을로 귀환하던 현상을 수정했으며

혹한의 헬가이아와의 전투 중 알 수 없는 곳으로 이동되는 현상을 수정하였다고 해요.

Posted by 처룽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