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RPG '드래곤을 만나다' 사전등록 이벤트 직업 소개

 

 

 

 

 

 

 

 

 

안녕하세요~

 

와이디온라인에서 개발하고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액션 RPG 게임 '드래곤을 만나다'에서

 

티스토어 사용자를 위한 사전예약을 진행중 입니다~

 

선물로 티스토어 캐쉬와 장비뽑기쿠폰, 루비를 드리네요~

 

 

 

전사 캐릭터 플레이 영상입니다~

 

 

궁사 캐릭터 플레이 영상입니다~

 

 

 

마법사 캐릭터 플레이 영상입니다~

 

 

각 직업의 플레이 영상을 보셧나요?

 

캐릭터가 일단 귀엽고 캐주얼 하네요.

 

스킬도 화려하고~ 움직임도 빠르구요~

 

순식간에 적을 해치우네요ㅎㅎ

 

8월초에 출시한다고 하는데요~ 정말 기대되는 게임이네요!

 

이상으로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Posted by 처룽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