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협액션MMORPG '날온라인' 영웅비무대 영상 2차업데이트!

 

 

 

 

 

 

 

 

 

안녕하세요~

 

요즘 저가 즐겨하는 무협액션 게임

 

'날온라인' 입니다. 현재 창직업을 키우고 있구요,

 

레벨은 25입니다~ 사냥은 않하고 PVP연습만 하고있네요ㅎㅎ

 

역시 액션게임은 싸워야 제맛이죠~

 

 

 

 

레벨이 오르면서 쓸수있는 무공(스킬)도 몇가지 늘어났는데요,

 

저가 PVP를 잘하는건 아니고요,

 

컴퓨터를 상대로 싸우는거라 그리 어렵진 않아요~

 

스킬이 몇가지 생기니 더욱 재밋네요ㅎㅎ

 

 

 

 

 

이번주 수요일 7.23일!

 

날온라인에서 대규모 2차 업데이트를 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업데이트 주요 내용은 만렙을 현재 49레벨에서 60으로!

 

그리고 신규 직업 도객 오픈!

 

방파전, 군웅열토 등 RvR 컨텐츠 추가! 입니다.

 

날온라인 저가 느끼기에도 레벨업이 무지 쉽고 빨라요!

 

그래서 만렙을 더욱 높이는것 같네요?ㅎㅎ

 

그리고 기대되는것은 도객이네요!!

 

 

 

 

날온라인 바로가기

Posted by 처룽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