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협액션MMORPG '날온라인' ASUS와 함께하는 출첵 이벤트!

 

 

 

 

 

 

 

 

안녕하세요~

 

아이템매니아 IMI에서 글로벌 컴퓨터 하드웨어 생산업체 '에이수스(ASUS)코리아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날온라인'과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합니다~~

 

 

 

 

 

게임매니아에서 퍼블리싱하는 무협액션 MMORPG 게임

 

'날온라인'에서 ASUS와 함께 하는 씐나는 출첵 이벤트가 진행중 입니다~~

 

이벤트 기간은 7.16 ~ 8.13일까지네요!

 

 

 

 

씐나는 출석체크!!

 

매일매일 접속시 그래픽카드ASUS 아이템을 2개 드려요~

 

사용시 분노구슬 1개 얻을 수 있어요!

 

29일모두 출석시 3명 추첨해 ASUS GTX750Ti OC 2GD5

 

15일,10일,1일 이상 출석 해도

 

추첨을 통해 그래픽카드와 T셔츠를 드리네요~~

 

 

 

 

날온라인 ASUS 패키지를 구매하세요!!

 

날온라인 ASUS패키지를 구매하시면 캐시 쿠폰을 드려요~~

 

패키지가 그런데 17만원하네요ㄷㄷ

 

쿠폰을 입력하면 1만캐시가 적립된대요~~

 

이상으로 날온라인 출첵 이벤트를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날온라인 바로가기

▼클릭

 

 

Posted by 처룽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