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작 웹게임 '검혼' CBT 일정

 

 

 

 

 

 

 

 

안녕하세요~ 신작 웹게임 소식 입니다!

 

3D 웹게임 '검혼' 에서 CBT일정을 공개 했는데요,

 

바로 내일 5월 22일 부터 23일까지

 

딱 이틀간 CBT진행을 한다고 합니다,

 

검혼은 풀 3D 그래픽과 쿼터뷰 방식을 내세운 게임이라고 합니다,

 

또한 3초만에 게임 접속이 가능한 웹게임 이라고 하네요!

 

 

 

 

 

 

 

 

 

게임 특징 설명인데요,

 

아까 위에서 제가 말했듯이 클라이언트 설치가 필요없이

 

3초만에 게임접속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또한 최고의 퀄리티그래픽을 자랑한다고 합니다!

 

 

 

 

 

 

검혼에는 수백명의 사용자가 한 공간에서 접전을 하는

 

공성전, 진영전, 길드전, 보스 레이드, 등 이색적인

 

게임 방식으로 아주 재밋을거 같네요,

 

요즘 점점 웹게임도 더욱 진화하고 발전하는거 같네요,

 

CBT기간이 2일로 매우 짧은 기간이니

 

이용자분들도 서둘러서 CBT참여해 보세요~

 

이상으로 검혼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검혼 홈페이지 바로가기

 

Posted by 처룽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