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2' 서포터즈 모집!

 

 

 

 

 

 

 

 

 

 

 

메이플스토리2에서 서포터즈를 모집한다고 합니다!

 

메이플스토리2에 대한 실체가 조금씩 공개되면서

 

이제 출시가 임박한것 같네요~

 

서포터즈 모집은 다음주 부터 실시되는데요~

 

약 4주동안 모집을 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또한 6월 말에는 '서포터즈 데이'가 개최된다고 합니다!

 

 

 

 

 

서포터즈 선발은 메이플스토리2에 관심이 많고

 

그에 관련된 활동을 자주 했는지를 기준으로 본다고 합니다!

 

서포터즈도 아무나 될 순 없겠군요~

 

 

 

 

 

메이플스토리2에서 그동안 공개한 직업인데요,

 

전작인 메이플스토리와 크게 달라지진 않은거 같네요~

 

워낙 직업이 다 익숙한 직업들이라 ㅎㅎ

 

 

 

 

 

각 직업군의 사용하느 무기 들인데요~

 

간단하게 설명들이 나와있습니다~

 

일러스트 그림이 좀 고급스러워 보이네요ㅎㅎ

 

 

 

 

 

 

 

위 동영상은 메이플스토리2 시네마틱 트레일러 영상인데요~

플레이 영상은 아니고요~ 그냥 재미용으로 봐주세요~

빨리 플레이 영상도 공개 되었으면 하는 바램이네요 ㅎ

이것으로 메이플스토리2 서포터즈 모집!에 관한

포스팅을 마무리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메이플스토리2 바로가기

 

Posted by 처룽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