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아예 모르는 번호로 전화가 오면 안받는데

 

좀 그렇다 싶으면 번호를 검색해봐요

 

아니면 급한 용무가 있으면

또 전화오겠지 하지만

 

그런 수상쩍은 번호들을 두번이상 전화안오네요 ㅋㅋㅋ

 

 

전 걱정 없는데,,

 

할머니가 그런거에 깜빡깜빡 잘 속으심 ㅠㅠㅠㅠ

 

제가 옆에있을 때 그런 전화 와서 다행이지

 

안그랬으면 돈 홀라당 다 줬을 뻔 했네요

 

은행에 가서도 할아버지 할머니들 돈보내줘야된다고

 

난리친적도 봤어요

 

진짜 못된 사람들임 ㅠㅠㅠ

 

 

Posted by 처룽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