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제이슨입니다

 

오랜만이지요~

어제도 글을 안올리고 해서

오늘은 조금 이른 아침부터 글을 올려봅니다~

 

 

 

오늘 포스팅한 주제는!!!

 

인류 멸망을 초래할 원인을 다루는 내용인데요

 

이슈인을 보다가 뭔가 섬뜩해서 펌해옵니다!

 

10위 블랙홀

그냥 블랙홀은 아니고 10년 전에 과학계를 경악케했느다는 움직은 블랙홀이라고 하네요

 

 

9위. 소행성 충돌

 

지름이 2km가 넘는 소행성들이 지구 주위에 800개가 있다고 합니다

2km정도짜리가 부딪히면 지구가 없을 수 있다고 하네요

6500만년 전 공룡이 살고 있을 때 지구에 부딪혔던 소행성 지름이 10km였다고 하네요

 

소행성 충돌 개인적 견해는

이게 지금 원래있던 글에 펌을 해와서 조금 이상한데

아마 지구가 없어지는 게 아니라 지구안에 있는 모든 인류가 멸망하는듯?

그리고 2km도 대기권에서 들어오는 크기가 아니라

대기권에서 이미 탈때까지 따고 지구 지각에 부딪힐 때 2km정도를 얘기하는 게 아닐까 싶어요

 

그리고 소행성 부딪히는 시뮬레이션 영상을 봤는데 그냥 지구가 불화산으로 변하던데,,

 

 

 

8위 슈퍼 화산폭발

작은화산말고 인도네시아에 7만 5천년전에 있었던 화산폭발로 겨울이 5년동안 이어지고

지구 인구가 몇펀명 단위까지 줄었었던 적이 있었다고,,하네요

 

 

7위 외계인 공격

지구에서 외계로 특정 신호를 지속적으로 보네고 계신 과학자분도 계시고요

음,, 진짜 외계인이 있을까...

 

 

6위 전염병

요즘같이 비행기타고 이나라 저나라 이동이 쉽고 사람이 특정 도시에 많이 몰려있는 메가시티들에서

잠복기를 갖고 있는 변형된 전염병이 퍼진다면 속수무책

저희나라도 이미 신종인플루엔자 메르스로 이미 공포를 겪은 뒤라

진짜 전염병은 무서운 것 같아요

 

 

 

5위 인공블랙홀

빛도 빨아들인다는 블랙홀을 제네바에서 만들고 있음

재앙이 발생할거라 우려의 시선을 보내는 과학자들이 많다고 하네요

 

 

4위 온난화를 막아보고자하는 인류의 노력

지구를 오히려 멸망시킬 수도 있다는 내용,,,

음,, 설국열차가 생각나네요

 

 

3위 핵전쟁으로 인한 핵겨울

자구에 핵이 제일 많았을 때가 7만개였다고 하는데 지금은 몇 천개로 줄었다고

폭발과 방사능이 1차적으로 발생하고 그연기가 지구를 덮어 태양 빛이 지구에 내리지 않아

추운 겨울이 계속되어 인류가 멸망된다는 얘기를 하네요

 

 

2위 로봇

전투용 인공지는 로봇, 터미네이터가 현실이 되는 얘기

 

 

1위 합성생물학

유전자 조작등으로 바이러스를 누구나 만들수 있는 시대가 되어

인류가 멸망할 수 있다는,,

모두 미래공상과학 영화들에서 다뤄지던 이야기이라고 하네요

하하,,

결국 인간이 망하게 만드는 것같음

 

 

Posted by 처룽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