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전던지기로 인생을 결정한 한 청년

 

 

 

출처 열정에 기름붓기

 

 

 

 

 

 

하,,,,,,이게 사실 안되죠 잘,,

한번 결정하면 믿고 나아가야하는 건 알지만

자꾸 불안한 마음이 드는 건 어쩔수 없는 것 같아요,,

 

이게 제 성격인지 어쩐지는 모르겠지만

결정한 선택에 조금이라도 보이는 게 없으면

자꾸 뒤돌아보게 되고 아닌가 싶기도 하고

마음이 점점 약해져요,,

 

그냥 결정하는 것 자체가 힘들죠

ㅎㅎㅎㅎㅎㅎㅎㅎ

 

 

이러한 확고한 믿음,의지 배울부분인데

진작에 이랬다면 뭐든 됐겠죠?ㅋㅋㅋ

 

 

Posted by 처룽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