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매니아인이여!

행운의 폭탄을 터트려라!!!!!!

 

 

기간은 없어요

 

대신 응모권이 있어야 참여가능한데

아이템매니아회원이 아니시라면

회원가입은 하셔야되요ㅠㅠ

 

게임유저분들은

아이템매니아에 회원가입하셔도

손해는 없다고 생각되요

 

응모권은 처음 참여하신다면 5장 지급

신규가입자는 1장 더

 

그리고 응모권을 다쓰신분들은

매일 한장씩 지급되니 걱정하지 마세요~

 

응모권이있다면

매니아 폭탄을 터트리고!

 

이 4가지 상품을 받으면 되요

마일리지 1000/2000

할인쿠폰 1000/2000

pc방 1시간 무료쿠폰

문화상품권 5000원

 

저는 그래도 당첨이 잘되서

무료쿠폰 외엔 다 받았네요

ㅋㅋㅋㅋㅋ

 

밑에 유의사항도 올려드리니

참고! 필독하세요~

 

 

이벤트 유효기간은 너무 짧아 ㅠㅠㅠㅠ

 

 

 

 

 

 

 

 

 

 

▼폭탄이벤트 참여하러 가기▼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

 

 

 

 

 

 

 

 

 

 

 

 

Posted by 처룽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