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은 끝났지만

추석이벤트는 아직 안끝났다~

 

 

 

옥토끼 구매하고

송편먹고 아이템얻고~

 

 

 

옥토끼는 기란마을 NPC루나를 통해

구매하시면 되요

 

토끼 소환하시고

토끼가 15분마다 떡바구니1개를  생성하면

그안에 송편아인하사드 선물이!!!!!!

 

옥토끼와 송편도 나름 아이템이라고

아이템효과가 있긴 있어요 ㅋㅋㅋㅋㅋ

 

송편은 33~89HP를 즉시 회복

쑥송편은 8~13MP를 즉시 회복

 

옥토끼는 SP+2, 근/원거리 데미지 +2, 명중+2

 

 

아인하사드 선물에는

퓨어엘릭서 100%획득 + 나머지 16가지 中 1 획득

 

좋은 아이템이 정말 많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지팡이얻었으면 좋겠고만

 

 

 

떡 바구니를 더 쉽게 모으고 싶다면

 

마법인형소환유지기능 ON

해주시면

됩니당

 

 

이벤트 기간은 10.07 정기점검 전까지!!!!

 

 

 

 

 

 

 

나는 다른 아이템이 필요하다

하시는 분은

아이템거래 1위

아이템매니아

오세요~

 

 

▲아이템매니아 바로가기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

 

 

 

 

 

Posted by 처룽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