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제이슨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온라인RPG게임 던전앤파이터에서 진행 중인

 

'출석체크 러너 2017 '이벤트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던전앤파이터가 마련한 이번 출석체크 이 벤트는, 일주일에 한번씩만 접속해도

 

각종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봉인된 자물쇠를 여는 '해방의 열쇠'와

 

캐릭터 경험치를 60%까지 증가하는 '성장 캡슐'을 받을 수 있다고 하니

 

관심있는 유저분들은 많이 참여해보세요.

 

 

 

 

이벤트 기간은 2017년 10월 19일 ~ 11월 16일 점검 전까지 입니다.

 

 

 

 

이 벤트 참여 방법은 이 벤트 기간 동안 온라인RPG게임 던전앤파이터에 접속 후

 

세리아 방 or 마을에서 [CHECK] 버튼을 눌러 출석체크 창을 열어주세요.

 

그리고 열린 출석체크 창에서 [보상받기] 버튼을 클릭하면 출석이 완료되고

 

우편함으로 출석체크 선물상자가 지급됩니다.

 

 

 

 

온라인RPG게임 던전앤파이터 이 벤트 보상으로 지급되는 출석체크 선물상자에서는

 

 해방의 열쇠 5개와 1~88레벨 성장 캡슐 30% 2개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해방의 열쇠 5개는 유니크 장비, 강화권, 크리쳐, 각종 물약이 들어있는 봉인된 자물쇠를

 

 열 수 있는 아이템으로 계정귀속, 11월 16일 오저 6시에 삭제됩니다.

 

 

성장의 캡슐은 88레벨까지 사용 가능하고 사용 시 경험치가 30% 증가하는 아이템으로

 

계정귀속, 11월 16일 오전 6시에 삭제됩니다.

 

 

 

 

온라인RPG게임 던전앤파이터 출석체크 참여 시 몇가지 주의사항도 알려드릴께요.

 

본 이 벤트는 매주 계정당 1회 출석체크 및 출석체크 선물상자를 받을 수 있고

 

매주 목요일 정기점검 기준으로 다음 출석체크 선물상자를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출석체크 선물상자는 출석체크를 완료한 캐릭터의 우편함으로 지급되며

 

선물상자 보관 기간은 15일이니 이점 유의해주길 바랍니다.

 

 

이 벤트에 관련되서 더 궁금하신 점이 있다면 온라인RPG게임 던전앤파이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어요.

 

 

 

 

 

 

 

Posted by 처룽이
,

 

안녕하세요 제이슨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온라인MMORPG게임 클로저스에서 자신의 캐릭터를

 

만렙까지 초고속 성장시킬 수 있는 '육성 이즈 베리 임플턴트' 이벤트를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ㅇㅣ벤트 기간은 2017년 10월 19일 ~ 11월 9일 점검 전까지 입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온라인MMORPG게임 클로저스에 접속 후,

 

 만렙까지 성장시키고 싶은 캐릭터를 선택하면 해당 이 벤트 페이지에서

 

선택한 캐릭터의 레벨 구간에 맞는 성장 상자를 100%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성장 상자는 계정당 1회 지급되고 상자를 잘못 수령할 경우

 

재지급이 어려우니 신중하게 수령해주세요.

 

 

 

 

2017년 11월 9일 점검 전까지 온라인MMORPG게임 클로저스에 접속하시면

 

자신의 캐릭터를 만렙까지 고속 성장시킬 수 있는 꿀버프가 지급됩니다.

 

ㅇㅣ벤트 기간 동안 매일매일 클로저스에서 추가 크레딧, 추가 아이템 발견,

 

 추가 경험치 10% 증가되는 버프를 받아 누구보다 빠르게 육성해보세요.

 

 

 

 

11월 1일 밤 11시 59분 전까지 온라인MMORPG게임 클로저스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서

 

처음 클로저스를 만났던 설레임으로 육성하고 싶은 캐릭터를 댓글을 남겨주세요.

 

참여하신 분들 중 100명을 추첨하여 넥슨 캐시 1000원을 지급해드립니다.

 

참고로 넥슨 회원에게는 넥슨 캐시, 네이버 채널링 회원에게는 네이버 캐시가 지급되고

 

댓글 작성 시 [임폴턴트] 말머리를 달아주셔야하며,

 

 당첨자 발표는 2017년 11월 7일 이 벤트 > 당첨자 발표를 통해 안내될 예정입니다,

 

 

 

 

Posted by 처룽이
,

 

안녕하세요 제이슨입니다.

 

오늘은 아침부터 부슬비와 찬바람때문에 움츠려드는 하루로 시작하네요.

 

완연한 가을날씨로 접어들면서 일교차가 커져 밤낮으로 쌀쌀한 날씨가 이어지는데요

 

이렇게 일교차가 심할 때는 면역력이 떨어지기 쉬우니 건강 관리에 좀 더

 

유의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오늘 여러분들께 소개해드릴 내용은 전문 콜센터 아웃소싱 기업 유컨택센터입니다.

 

 

 

 

유컨택센터는 다년간의 노하우와 최소한의 비용으로 고객사를 대신하여

 

티엠대행, 인바운드/아웃바운드 고객상담, 리서치 서비스 

 

 콜센터의 전반적인 업무를 맡고 있는 전문 콜센터 아웃소싱 기업입니다.

 

 

 

 

그리고 유컨택센터는 10여년간의 축적된 컨택센터 운영경험을 바탕으로

 

고객사에 최상의 컨택센터 시스템 구축 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사 업무 유형별에 따른 맞춤형 솔루션으로 고객만족도를 극대화시킵니다.

 

 

 

 

여러분들은 콜센터에서 가장 기본이면서 중요한 역할이 뭐라고 생각하시나요?

 

저는 상담원이라고 생각하는데요,

 

대부분의 콜센터 상담원들은 단순 상담으로 끝나는 경우가 많아

 

기업의 이미지를 긍정적으로 바꾸기 어려운게 현실입니다.

 

하지만 유컨택센터 상담가들은 체계적이고 차별화된 교육을 통해

 

신속하고 정확한 응대를 할 수 있어 상담원의 업무 효율성을 높이고 있습니다.

 

 

 

 

또한 전문 콜센터 아웃소싱 기업 유컨택센터는 오랜 실무 경험을 가진

 

전문 상담원들이 24시간 3교대로 근무하고 있어

 

고객과 고객사는 언제든지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콜센터는 기업의 매출과 직접적으로 연관될 만큼 아주 중요한 역할을 맡고 있는데요,

 

단순 전화업무로만은 효과적인 기업의 마케팅을 기대하긴 어렵다고 생각합니다.

 

 

고객사의 고객에게 감동 서비스를 제공하고 기업 컨택센터 솔루션을

 

구축시킬 수 있는 전문 콜센터 아웃소싱 기업 유컨택센터를 통해

 

'최소한의 비용'으로 '최대의 매출 상승'을 이뤄보세요!

 

 

전문 콜센터 아웃소싱 기업 유컨택센터 맞춤상담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

 

 

 

 

Posted by 처룽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