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제이슨입니다.

 

오늘은 아침부터 부슬비와 찬바람때문에 움츠려드는 하루로 시작하네요.

 

완연한 가을날씨로 접어들면서 일교차가 커져 밤낮으로 쌀쌀한 날씨가 이어지는데요

 

이렇게 일교차가 심할 때는 면역력이 떨어지기 쉬우니 건강 관리에 좀 더

 

유의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오늘 여러분들께 소개해드릴 내용은 전문 콜센터 아웃소싱 기업 유컨택센터입니다.

 

 

 

 

유컨택센터는 다년간의 노하우와 최소한의 비용으로 고객사를 대신하여

 

티엠대행, 인바운드/아웃바운드 고객상담, 리서치 서비스 

 

 콜센터의 전반적인 업무를 맡고 있는 전문 콜센터 아웃소싱 기업입니다.

 

 

 

 

그리고 유컨택센터는 10여년간의 축적된 컨택센터 운영경험을 바탕으로

 

고객사에 최상의 컨택센터 시스템 구축 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사 업무 유형별에 따른 맞춤형 솔루션으로 고객만족도를 극대화시킵니다.

 

 

 

 

여러분들은 콜센터에서 가장 기본이면서 중요한 역할이 뭐라고 생각하시나요?

 

저는 상담원이라고 생각하는데요,

 

대부분의 콜센터 상담원들은 단순 상담으로 끝나는 경우가 많아

 

기업의 이미지를 긍정적으로 바꾸기 어려운게 현실입니다.

 

하지만 유컨택센터 상담가들은 체계적이고 차별화된 교육을 통해

 

신속하고 정확한 응대를 할 수 있어 상담원의 업무 효율성을 높이고 있습니다.

 

 

 

 

또한 전문 콜센터 아웃소싱 기업 유컨택센터는 오랜 실무 경험을 가진

 

전문 상담원들이 24시간 3교대로 근무하고 있어

 

고객과 고객사는 언제든지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콜센터는 기업의 매출과 직접적으로 연관될 만큼 아주 중요한 역할을 맡고 있는데요,

 

단순 전화업무로만은 효과적인 기업의 마케팅을 기대하긴 어렵다고 생각합니다.

 

 

고객사의 고객에게 감동 서비스를 제공하고 기업 컨택센터 솔루션을

 

구축시킬 수 있는 전문 콜센터 아웃소싱 기업 유컨택센터를 통해

 

'최소한의 비용'으로 '최대의 매출 상승'을 이뤄보세요!

 

 

전문 콜센터 아웃소싱 기업 유컨택센터 맞춤상담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

 

 

 

 

Posted by 처룽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