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제이슨의 잡동사니세상입니다.

 

오늘 포스팅 해드릴 내용은

 

제가 좋아하는 배우 이정재씨 소식입니다.

 

 

 

 

 

 

 

 

 

 

해마다 흥행작을 하나씩 연기하고 있죠.

 

하녀, 도둑들, 신세계. 관상 등...

 

최근에는 빅매치 액션영화까지~

 

올해에 곧 개봉할 영화도 전지현씨와 함께 했죠.

 

이정재, 정우성, 전지형 이분들은

 

우리나라 대표 훈남 훈녀 영화배우들이죠.

 

연기실력까지~

 

 

 

 

 

 

 

 

 

아웃도어의 열풍이 거세죠.

 

각 회사들마다 유명 연예인 모시기 바쁜데,

 

몽벨 역시 이에 맞춰 이정재씨를 모델로 발탁하였습니다.

 

이정재씨는 기본 옷걸이가 되니까,

 

정장이든, 아웃도어든...

 

하다못해 난닝구 하나만 입어도 럭셔리하죠.

 

 

 

 

 

 

 

 

 

올해는 생각보다 날이 추운날이 적어서

 

아웃도어 용품이 매출이 많이 줄었다고 합니다.

 

몽벨은 이정재씨을 내세워

 

매출증가를 기대해볼수 있겠죠? ^^

 

겨울만 아웃도어입진 않잖아요.

 

등산하기 좋은 봄이 곧 다가오니깐요.

 

 

 

 

 

 

 

 

 

위 어두운 계열은 일상복으로 편하게 입으셔도

 

이정재씨 같이 멋있을거에요.

 

그럴거에요.. ㅎㅎㅎ

 

하지만, 등산에는 어두운 계열은 안된다구 합니다.

 

혹시 만약 일어날 조난시 어두운 계열은 구조되기

 

힘들다고 하니깐요.

 

 

 

 

 

 

 

 

이런 밝은색 계열이 좋다구 합니다. 봄에는 ㅎㅎ

 

그렇다고, 가을에도 위 밝은색이 좋은건 아닙니다.

 

왜냐고 안물으셔도 아시죠?

 

가을에는 단풍이지고 울긋 불긋 해지잖아요.

 

그때는 오히려 반대되는 색을 입으시는게 좋겠죠?

 

이정재씨와 몽벨 애기부터

 

등산시 입으실 옥색깔까지 애기가 두서가 없었네요.

 

결론은 이정재씨 몽벨 모델!, 계절에 맞춰 색상 선택하자!

 

이렇게 봐주세요 ㅎㅎㅎㅎ

 

 

 

 

 

 

Posted by 처룽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