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제이슨입니다.

오늘은 메이플스토리 테라버닝 이벤트에 관해 소개해볼텐데요.

테라버닝이란 간단히 소개해드리자면 그냥 캐릭터를 키울 때 너무 느리고 답답하잖아요? 

그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빠른 레벨업과 약간의 장비를 지원받아서 육성할 때 더욱 재밌고 흥미를 돋구게 해주는 이벤트 입니다.

10레벨부터 200렙달성까지 1레벨 상승할 때 마다 2레벨 추가 상승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와우!! 이번에는 테라버닝을 2번이나 할 수 있는데요~

1차로는 2020년6월25일~2020년8월5일까지 이고 2차로는 2020년8월6일~2020년9월16일 까지 기간을 주는데요.

아무래도 코로나 때문에 밖에 나가기 조심스러우니 집에서 심심해서 컴퓨터를 종종 하는 경우가 있으실 텐데, 이번 기회에 키워보고 싶었던 캐릭터들을 키워보도록 해요!

이벤트 참여 대상은 각 이벤트 기간 내에 생성한 신규 캐릭터이기만 하면 누구든지 가능합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을 알아야 게임에서 이벤트를 참가하겠죠?

캐릭터 생성 시 '테라 버닝 캐릭터'를 설정할 수 있는데 반드시 '신규'캐릭터 이여야만 합니다!

만일 캐릭터 생성 단계에서 설정하지 않는다면 그 캐릭터는 다시 설정할 수 없습니다.

그리고 1차이벤트 기간에 생성한 테라 버닝 캐릭터는 1차이벤트 기간이 종료하면 그 캐릭터는 테라 버닝 혜택을 누리지 못해요!!

이벤트 보상 획득 방법으로는 테라 버닝 캐릭터를 계속 퀘스트를 완료 해야해요.

신비한 비밀 상자(달펭이 펫)을 얻고 30레벨까지 키우고 장비를 얻으시고 다시 100렙이 되서 전설의 비밀상자에서 블랙세트&마스터리 상자를 얻도록 해요.

150레벨이 됬다면 기간제 루타비스 세트 상자를 얻도록 하고 200렙 달성시 Eternal Flame 칭호 교환권으로 마지막 보상을 얻도록 해요.(단, 보상 아이템은 모두 교환 불가입니다!)

테라 버닝 캐릭터를 지정하는 것은 캐릭터 생성시 설정 페이지에서 "예"버튼을 꼭 클릭하세요.

클릭하게 된다면 불꽃 이펙트가 추가로 뜹니다!

 

테라버닝은 200렙 달성하고 끝인줄 알았지만 그게 아닙니다!

200레벨,205레벨,201레벨을 추가로 달성 시 코어 젬스톤과 경험의 코어 젬스톤을 획득하게 됩니다.

이 보상은 1차,2차 각각의 이벤트 기간 사이에만 받을 수 있으니 잊지말고 기한내에 받아주세요.

이상으로 테라버닝 이벤트에 관해 참여하는 방법과 혜택들을 알아보았는데요.

저는 이런 이벤트 없이는 캐릭터를 처음부터 못 키우겠더라고요..ㅋㅋ

이번 기회를 통해 만렙까지 한번 달성해보는게 어떨까요?

Posted by 처룽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