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여러분~제이슨 입니다.

오늘 전해드릴 소식은 엘소드 인데요.

여름방학을 맞이하여 초특급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하니 한번 알아보러 가실까요~?

오늘은 엘소드 점핑 이벤트에 관해서 소개해드릴게요~

점핑 이벤트를 통해 빠르게 만렙을 향해보도록 해요! 이벤트 기단으로는 6월 18일~7월16일 까지에요.

이벤트 대상으로는 모든 신규 캐릭터가 가능하다는점.(단, 계정당 한 캐릭/각 서버당 한 캐릭)

평소의 느린 레벨업에서 지루함을 느낄 때 이 이벤트를 통해 빠르고 쉽게 캐릭터를 키우길 바래요.

여름방학으로 초특급 이벤트를 낸 것이니 초보자 분들이나 복귀 유저분들 에게는 지금이 딱 시작해보거나 복귀 타임이겠네요!

이벤트 기간 동안 서버당 이벤트 캐릭터를 1회 생성할 수 있는데 꼭 생성할 때 이벤트 참여를 눌러야 캐릭터가 이벤트 혜택을 누릴 수 있으니 기억하시길 바래요.

이번에는 점핑이벤트가 2개의 이벤트로 나뉘어서 진행해요!

첫번째 이벤트로는 1,3주차로 (6월18일~6월25일)이랑(7월2일~7월9일)에는 마을 별 대표 던전들을 직접 클리어 해보며 캐릭터들의 특징과 스킬들을 연습할 수 있어요.

또한 던전을 클리어 할 때마다 경험치와 장비를 주니 잊지 않고 꼭 챙기길 바래요.

보상을 받지 않을 시 경험치와 장비는 지급되지 않습니다! (라비는 던전이 아닌 레벨로 지급한다는 점 알아두세요!)

 두번째로는 2,4주차로(6월25일~7월2일)이랑(7월9일~7월16일)에는 이벤트 기간 내 98분 누적 접속시 현자의 주문서98개를 주는데요.

현자의 주문서는 1개당 1레벨을 올려주는 것인데 98개를 쓰면 만렙인99를 달성할 수 있겠죠?

그러나, 공용은행 보관도 가능하니 효율적으로 쓰시길 추천해요.

(*주의*) 앞의 이벤트인 1,3주차랑 날짜를 혼동하지 않길 바래요.

앞서 말한 현자의 주문서를 70개 사용한다면 주간 연계 퀘스트로 포션과 장비를 지급해줘요!

 그러니 잊지 않고 퀘스트를 병행하면 훨씬 더 수월하겠죠~?

또한 코보 엘수색대 증표를 모아서 아리엘에게 가져가면 여러 좋은 아이템들로 바꿀 수 있으니 기간 내에 얻으시길 바래요.

게임에 관한 정보를 이상으로 정리해보았습니다.

Posted by 처룽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