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제이슨입니다^^

 

오늘은 던전앤파이터 캐릭터 개편 사항에 대한 소식인데요.

검귀와 인챈트리스가 개편되었다고 하니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인챈트리스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는데요.

 

 

 

 

인챈트리스의 스킬 편애의 경우,

크루세이더의 보호의 징표와 수호의 축복과 중복이 불가능하다고 하며

구속의 가시넝쿨은 스킬 키를 재입력하면 피니쉬로 폭발이 일어난다고 합니다.

또한, 헥스 스킬은 스킬 키 대신 공격 키를 연타하면 시전 속도가 빨라지도록 변경이 되었으며,

기본 스킬인 접근 금지 스킬이 마도학자나 인챈트리스로 전직 시

퍼센트 데미지 스킬에서 독립 데미지 스킬로 변경된다고 합니다.

 

또한, 인챈트리스라고 하면 빼놓을 수 없는 마리오네트 스킬은

버프가 더 이른 시간에 적용되도록 변경이 되었으며,

매드가 스킬 시전 중에도 저주인형 스킬을 사용할 수 있도록 변경되었다고 하는데요.

저주인형 스킬 시전 시 저주인형이 떨어지는 속도가 증가하며

매드와 더 가까운 위치로 떨어지도록 변경이 되었다고 합니다.

 

 

 

 

+크루세이더의 경우, 버프 계열 스킬에 인챈트리스 버프 스킬 미적용 관련 툴팁이 추가된다고 합니다.

 

다음은 검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는데요.

 

 

 

검귀는 개편이라기보다는 버그 수정이며 툴팁과 효과 적용

그리고 간헐적으로 나락참 시전 시 피격된 적의 홀딩이 해제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되었다고 하네요.

 

Posted by 처룽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