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제이슨입니다^^

 

오늘은 테라에 관한 소식인데요.

 

 

 

 

테라에서 거대 나비가 출몰했다는 소식입니다.

어느 날, 갑작스럽게 테라에 등장한 거대 요새, 그 요새 안에는 미지의 생명체

파르폰과 파르프가 등장했는데요.

이들에 의해 많은 사람들이 보석화되는 병에 걸렸다고 합니다.

 

테라의 수호자들이 계속해서 막고는 있지만

끊임없이 늘어나자 연구를 하던 끝에!

에세니아 요새 깊숙한 곳에 대형 나비의 군락이 형성된 것을 발견했다고 해요.

 

 

 

 

군락이 형성된 것을 알게 된 이상 많은 모험가들은 그 군락을 없애기 위해 모여드는 모험가들!

군락에 들어서면 맨 처음 만나는 것은

나비라고는 하는데 날개가 없는 나비인 페르바를 만나게 된다고 하는데요.

 

 

 

 

강력한 파워로 적들을 몰아내는 페르바는 단단한 갑각이 생긴 대신

날아야 하는 필요성을 느끼지 못해 날개는 되려 퇴화되었다고 하는데요.

단단한 갑각때문인지 그의 공격은 정말이지 어마어마하다고 합니다.

 

 

 

 

어렵게 페르바를 처치하고 군락의 더욱 깊숙하게 들어가면

군락의 주인이자 보스인 파르퀴나를 만날 수 있다고 하는데요.

 

 

 

 

두 쌍의 팔과 세 쌍의 날개를 지닌 파르퀴나는

나비들의 여왕이라는 자리에 걸맞게

매우 부드러우면서도 우아한 몸짓으로 수호자들을 맞이한다고 합니다.

 

특히 파르퀴나의 날개에는 농도 짙은 보석 가루가 분비된다고 하며

각각의 공격이 가능한 부위마다 범위가 다르기 때문에 이도 조심해야 되겠습니다.

 

 

 

테라의 신규 보스인 파르퀴나를 처치하기 위해 모인 수호자들께

파르퀴나를 처치하면 울부짖은 분노 장비 상자, 투명 등 장식과 얼굴 장식을 획득할 수 있으며

이 밖에 초월의 가면과 세공 첨가제 등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파르퀴나의 둥지를 찾으러 gogogo~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

Posted by 처룽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