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제이슨입니다.

오늘은 리그오브레전드의 소식을 전하러 왔는데요.

리그오브레전드는 오늘 본섭에서 누누 리메이크를 했어요.

 

 

 

 

일러스트도 인게임에서도 생김새가 변화했는데요.

손이 4개가 되었어요. 헉,

 

 

 

 

그리고 누누의 스킬도 개편이 약간 되었는데요.

Q와 R는 약간의 변화만 주어졌고,

W와 E는 스킬이 완전히 바뀌었어요.

 

Q는 씹어먹기였죠. 대상은 몬스터, 그리고 미니언에게만 적용이 되었지만,

이번 리메이크로 챔피언에게도 사용할 수 있는, 좋은 스킬이 되었어요.

 

그리고 W는 눈덩이를 굴리는 것인데요. 굴리면 굴릴수록,

커지고, 빨라지고, 그리고 스턴의 길이도 길어집니다.

굴리다가 어느지점에서 한번 더 누르면 톡 하고 눈덩이를 굴려버린다고 하네요.

그럼 눈덩이로 먼저 스턴을 걸고 다가가는 플레이를 자주 볼 수 있을 것 같네요.

 

E는 눈동이를 3개 연사하는 스킬입니다.

위에 눈 표식을 띄우는데요, 슬로우를 걸다가

어느 조건을 맞추면 속박도 된다고 해요.

 

그리고 궁극기 R은 기존과 같지만 추가 사항으로

3초동안에 초마다 방어막이 생긴다고 하네요,

한타때 궁을 켜면 일점사를 당하는 것에 대해 보완이 어느정도 되었다고 생각해요.

 

 

정글로써의 능력도 능력이지만,

탑 라이너로써의 딜교도 이제 다양한 방면으로 가능해졌으니

많은 활약을 기대해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Posted by 처룽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