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제이슨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롤에 관한 이야기를 할건데요.

롤에서는 롤 월드 챔피언십, 롤드컵을 맞아 이벤트로 공모전을 열었다고 합니다.

 

 

 

 

네이버 게임과 라이엇 게임즈가 같이 진행하는 롤 크리에이터 공모전에는

다양한 상품과, 다양하게 참여할 수 있는 여러 분야를 가지고 있는데요.

 

 

 

 

 

모든 분야는 롤드컵에 관련되어 창작되어야한다고 합니다.

주제는 롤드컵이니깐요.

분야는 일러스트, 웹툰, 코스프레, 글감으로 총 네 분야가 있구요.

참가 자격은 유효한 대한민국의 리그오브레전드 계정을 보유하고 있어야 하며,

만 12세 이상 연령만 참여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네이버 포스테에 롤 월드 챔피언십에 맞춰 포스트를 작성해주세요.

포스트 작성 하단에 공통 태그를 등록하고,

공통 태그와 함께 본인이 지원하는 분야의 태그도 아래와 같이 등록한 뒤에

검색 허용을 체크하고 발행하면 참가가 완료된다고 하네요.

 

 

 

 

 

진행 일정입니다.

모집 기간은 8월 13일부터 9월 2일까지구요.

심사 기간은 9월 3일 부터 9월 19일까지라고 해요.

수상작 발표 및 공지는 9월 20일에 네이버 게임 공식 포스트/블로그에서 공지된다고 하네요.

심사기준은 이용자 지표 50%와 심사 50%로 이루어진다고 해요.

 

 

 

 

시상 내역은 분야별 탑 20에 들면 월드 챔피언십 결승전 티켓 2매와

10,000RP, 그리고 월드 챔피언십 특별판 피규어와 후드티를 모두 준다고 합니다.

목표는 최소 20등은 잡아야겠죠?

 

 

 

 

분야별 2등은 아이패드 프로를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많이 수준 높은 사람이 받을 수 있는 아이템!

 

 

 

 

그리고 분야별 1등은 맥북 프로를 받을 수 있는데요.

과연 분야별 1등은 누가 될 것인가~

궁금해지네요!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포스트에서 롤크전을 확인해주세요~!

Posted by 처룽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