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러츠 트레저헌터 전생테스트 이벤트!

 

 

 

 

 

 

 

 

 

 

 

 

안녕하세요~

 

넷마블의 장르파괴, 액션자유 파이러츠: 트레저헌터

 

소식입니다. 다음주 월요일 7.7일 부터

 

시즌 제로 첫 CBT가 시작되는데요,

 

많은 이용자가 예상되 현재 미리 클라이언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어제 부터 시작된 도전! 전생 테스트 이벤트!

 

7.19일까지 진행되는데요,

 

저도 전생 테스트에 참여해 보았어요~

 

 

 

 

 

 

 

도전! 전생 테스트

 

테스트 시작 전에 자신의

 

생년월일을 맞추고 시작하시면 됩니다.

 

과연 당신은 전생에 어떤 해적이었을까요?

 

 

 

 

 

 

테스트 1단계. 가장 좋아하는 색상을 선택해주세요~

 

15가지 색상이 있는데요,

 

저는 검은색을 선택 했네요ㅎㅎ

 

 

 

 

 

 

테스트 2단계. 좋아하는 과일을 선택해주세요~

 

맛있게 생긴 과일들이 있네요

 

과일 선택은 조금 어려웠네요, 좋아하는게 많아서ㅎㅎ

 

저는 복숭아 선택 했습니다!

 

 

 

 

 

 

테스트 3단계, 좋아하는 물건을 선택해주세요~

 

해적들이 사용하는 물건들이 있는데요,

 

해적모자 부터 지도, 망원경, 금, 반지 등등

 

이것도 조금 고르기 헷갈렸지만

 

나이프를 골랐습니다ㅎㅎ

 

 

 

 

전생확인!

 

당신은 전생에 고무보트를 탄 홍조의 저능아 용병

 

해적이었습니다.ㄷㄷ무슨말인지 모르겠네요.

 

재미로 해보는 테스트라서 크게 기대는 않했어요ㅎㅎ

 

전생을 확인하시고, 페이스북에 공유를 하시면

 

추첨을 통해 50분에게 문화상품권1만원을 드린답니다.

 

 

 

 

 

 

 

 

 

 

파이러츠 바로가기

 

 

 

Posted by 처룽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