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카트라이더 트랜스포머 업데이트!

 

 

 

 

 

 

 

 

 

 

 

 

안녕하세요,

 

넥슨 카트라이더 소식 입니다.

 

바로 어제 26일 카트라이더 트랜스포머 업데이트를

 

실시 했는데요,

 

 

 

 

 

상상, 그 이상의 변신! 그들이 온다!

 

정말로 카트바디가 로봇처럼 변신을 한다고 합니다.

 

옵티머스 프라임과 갈바트론 두 카트가 나왔는데요,

 

한번 보시죠~

 

 

 

 

 

 

옵티머스 프라임!

 

영화 트랜스포머의 오토봇 대장이죠ㅎㅎ

 

그냥 달릴때는 차로 달리지만

 

부스터를 사용하면 로봇으로 변신 한답니다!

 

 

 

 

 

 

옵티머스 프라임 주행 영상입니다!

 

굉장히 멋이죠~ㅎ

 

부스터 사용시 무슨 스케이트를 타는 거 같네요ㅎㅎ

 

 

 

 

 

 

 

갈바트론!

 

오토봇의 적군이죠 디셉티콘!

 

일단 트랜스포머 카트가 출발부스터가

 

좀 빨라 보이네요ㅎ

 

 

 

 

갈바트론 주행 영상입니다~

 

영상으로 보기에는 카트가 굉장히

 

가벼운 느낌이 드네요~

 

 

 

 

 

트랜스포머 트랙 2종이 추가 되었는데요,

 

첫번째 맵 TF 갈바트론의 지구 습격

 

영상에서 달리는 맵 입니다~

 

난이도는 저가 달려봤는데 좀 쉬운 편이었어요ㅎ

 

 

 

 

 

TF 사이버트론 행성의 비밀

 

이 맵은 저도 아직 않해봐서 잘 모르겠네요,

 

쪼금 어려운 맵처럼 보이긴 하네요ㅎㅎ

 

트랜스포머 업데이트와 각종 여러가지

 

이벤트도 진행중이니 홈페이지 들어가 보세요~

 

 

 

 

 

 

 

 

카트라이더 바로가기

 

 

 

 

Posted by 처룽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