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러츠 트레저헌터 퀴즈풀고 대한민국 승리 예측하라 이벤트!

 

 

 

 

 

 

 

 

 

 

 

CJ 넷마블은 출시를 준비중인

 

신개념 액션 PC 온라인 게임 파이러츠: 트레저헌터에서

 

이번 월드컵에 태극전사들의 승리를 기원하는

 

퀴즈를 풀고, 대한민국 승리를 예측하라!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이벤트는 어제 6.16일부터 시작되었고,

 

7.3일까지 진행된다고 합니다.

 

 

 

 

 

 

 

바로 내일 한국과 러시아전이 시작되는데요,

 

경기가 진행되는 날 외에는 하루에 한개씩

 

파이러츠대한 문제가주어지네요.

 

문제를 풀게 되

 

포인트가 쌓이는데요,

 

포인트는 아래 경품에 응모 할때 사용된답니다~

 

 

 

 

 

 

 

 

대한민국 경기 승부예측!

 

바로 내일부터 시작되는 러시아전과의 승패는

 

어떻게 될까요? 저는 일단 승리할꺼라 믿기에

 

승리한다고 찍었네요ㅎㅎ

 

 

 

 

 

 

 

포인트를 모으면 위 상품에 응모를 할수 있는데요

 

지포스 그래픽카드, 27인치 모니터, CJ상품권5만원, 문화상품권5천원

 

응모포인트는 100, 50, 10, 5 이렇게 필요하네요,

 

저는 모니터가 무척 탐나네요ㅎㅎ

 

 

 

 

 

 

 

 

 

 

 

 

파이러츠 트레저헌터 이벤트 바로가기

 

 

 

 

 

 

Posted by 처룽이
,